Game AI & Unity/Java Steering game
[Game AI][Steering Behavior] 15 KeyboardExample.java
bay07
2024. 3. 20. 14:48
1. 전체적인 코드 보기
package test;
import controllers.KeyboardController;
import engine.Car;
import engine.Game;
import engine.GameWindow;
import engine.Obstacle;
import java.awt.Color;
/**
*
* @author santi
*/
public class KeyboardExample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 args[]) throws Exception {
Game game = new Game(800,600, 25);
game.add(new Car("graphics/redcar.png",400,300,0, new KeyboardController()));
game.add(new Obstacle(0,0,800,25,Color.GRAY));
game.add(new Obstacle(0,575,800,25,Color.GRAY));
game.add(new Obstacle(0,0,25,600,Color.GRAY));
game.add(new Obstacle(775,0,25,600,Color.GRAY));
GameWindow.newWindow(game);
}
}
2. KeyboardExample.java
키보드를 사용해서 빨간색 자동차를 움직인다
자동차가 회색 장애물에 부딪히면 멈추도록 구현
3. 각각의 요소 설명
Game game = new Game(800,600, 25); | 800 x 600의 크기의 새로운 게임 생성 초당 25프레임으로 실행됨 |
game.add(new Car("graphics/redcar.png",400,300,0, new KeyboardController())); | 빨간색 자동차 추가 초기 위치 (400,300) 초기 각도 0 KeyboardController()에 의해 제어됨 |
game.add(new Obstacle(0,0,800,25,Color.GRAY)); | 회색 장애물 추가 (위쪽 가장자리) |
game.add(new Obstacle(0,575,800,25,Color.GRAY)); | 회색 장애물 추가 (아래쪽 가장자리) |
game.add(new Obstacle(0,0,25,600,Color.GRAY)); | 회색 장애물 추가 (왼쪽 가장자리) |
game.add(new Obstacle(775,0,25,600,Color.GRAY)); | 회색 장애물 추가 (오른쪽 가장자리) |
GameWindow.newWindow(game); | 새로운 창 생성 게임 실행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