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 AI & Unity/Procedural Landmass Generation

[Unity][Procedural Landmass Generation] 23. 지형의 높낮이 설정

bay07 2024. 3. 24. 00:00

 

앞서서 언급한 Script를 잘 업데이트 하면, 

Map Generator를 클릭했을 때 Offset 부분이 나온다

여기서 노란색 밑줄 친 부분의 값들을 잘 입력해주고

Mesh Height Multiplier에 알맞은 값을 지정해주면, 지형에 높낮이가 생기게 된다 

 

 

Curve를 설정할 때는, 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

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그래프를 움직일 수 있다

 

 

대략 이렇게 한번 만들어보았다


* 참고 

Procedure Landmass Generation (E06 LOD)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4RpVBYW1r5M=5